"가보자 가보자 "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무니바니 가보자! 가보자!
무니와바니 그리고 당나귀슐이 산책을 가네요 ^^
나도 따라가고 싶어요
잔잔한길로
간간히 들꽃이 피어있는 길로
바니의종소리와
슐의 딸랑이 소리에 발맞춰서
딸랑딸랑
동~~동~~동~~
ㅋㅋㅋㅋㅋㅋ
오늘도
      행복해요 ^-----^
 

걷다가 다리가 아프면 쉬어가요 ^^

책한권 읽으면서 

ㅋㅋㅋㅋㅋㅋ 

당근 행복하겠죠? 쿠쿠쿠쿠쿠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무니바니랑 니니니니 친구들 소개할께요^^

무니바니 네 꽃집

GO-GO 헤이리 무니바니샵에 봄이 왔어요^^